'2013/11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13.11.15 TI Chronos Time Setting, 시간 맞추기 4
Studyhard/TI Chronos2013. 11. 15. 18:00

TI Chronos 구매를 하게 되면, 핸드폰과는 달리 시간을 Setting 해 주어야 한다.

네트워크를 통해서 자동으로 Setting 만 된다면 진짜 Best 이지만, 이 녀석은 그럴 만한 능력이 없는 것 같다..


하지만, 컴퓨터와 연동으로 좀더 정확한(수동으로 맞추는 것 보다야..) 시간 Setting 이 가능한 것은 이 시계의 매력인 것 같다.


우선 eZ430-Chronos Control Center를 실행 시키고, 3번째 Tab 의 Sync Tap을 선택한다.



그 다음 왼쪽에 Start Access Point를 누르게 되면,, 

Status 는 Link 가능한 Chronos를 찾게 된다. 아,, 물론 컴퓨터에는 미리 USB Module을 연결해 놓은 상태에서..


그리고, Chronos Setting을 Sync로 변경한 다음..(Mode를 변경하는 방법은 왼쪽 아래 Switch 를 누르면 바꿀 수 있다)



시계 우측 부분의 아래 Swtich를 누르면 마치 Wifi 처럼 연결을 의지를 보여 준다.


사진엔 잘 안나왔지만, 신호 표시가 깜빡 깜빡 거린다.



그리고, 다시 컴퓨터로 돌아와서 Copy System Time 동작을 선택한 후

- Read Watch  : 현재 Chronos 의 시각

- Copy System Time : 현재 Computer의 시각

 

Set Watch를 누르게 되면 해당 Setting이 Chronos 시계로 곧장 전송된다. 




아..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, Data를 보낸 것 같은데 완료 표시가 나타나질 않는다. 

그냥 한 5초 정도 지났다고 생각하고, Stop Access Point 나, 시계의 Sync 기능을 종료하면, 

맞게 Setting 되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다.







Posted by 리얼한놈